한국한방산업진흥원, 2015 홍콩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상태바
한국한방산업진흥원, 2015 홍콩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 승인 2015.08.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경북 경산대추 우수성 홍보 및 외국시장 판로 개척

◇한국한방산업진흥원 약용작물명품화지원사업단 홍보 부스에서 참여업체인 ‘대흥(주)’ 대표가 해외바이어에게 경산대추를 설명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재)한국한방산업진흥원(원장 신흥묵)과 경산시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2015 홍콩 국제식품박람회(HKTDC Food Expo 2015)에 참가했다.

이번 참가는 ‘약용작물 명품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북 경산대추의 우수성 홍보와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이하는 홍콩국제식품박람회는 1193개사 2만 명 이상의 바이어 및 4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의 식품박람회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고급 식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홍콩 국제 차 박람회와 홍콩 중의학&헬스용품 컨퍼런스 및 박람회, 홍콩 라이프스타일 박람회가 함께 열려 더욱 화려하게 치러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약용작물 명품화 지원사업에서 지원하는 경산지역의 대추가공업체인 대흥(주)이 참석해 경산 대추슬라이스, 건대추, 생생통대추, 대추정과, 대추즙, 대추초 등을 판매·홍보 했다.

신흥묵 원장은 “향후 국제시장의 트렌드를 명확하게 파악해 차별화된 대추 제품들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늘리기 위해 소비자의 시각에서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