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산업진흥원, 한의약산업 육성사업 워크숍 개최
상태바
한방산업진흥원, 한의약산업 육성사업 워크숍 개최
  • 승인 2015.01.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창희 기자

홍창희 기자

chhong@http://


한국한방산업진흥원(원장 신흥묵)은 15, 16일 양일 간 원내 3층 회의실에서 ‘한의약산업 육성사업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한국한방산업진흥원과 전남한방산업진흥원의 사업 추진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한약진흥재단 설립추진단 운영을 통해 한의약산업육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한국한방산업진흥원은 15~16일 양일 간 진흥원과 약령시 내 한약재품질인증센터 등에서 ‘한의약산업 육성사업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한국한방산업진흥원>

이날 행사에는 신흥묵 한국한방산업진흥원장을 비롯해 김덕중 보건복지부 한의약정책관, 강석환 한의약산업과장, 김형일 대구시 의료산업과장, 오도창 경북도 신성장산업과장 등 한의약 관련 전문가 4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 첫째 날인 15일에는 한국한방산업진흥원과 전남한방산업진흥원의 업무추진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보건복지부 윤석윤 사무관이 ‘한약진흥재단 설립추진단 추진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16일에는 대구 중구 약령시 내 한약재품질인증센터에서 워크숍에 관한 종합토론에 이어 에코한방웰빙체험관 및 대구약령시한약재도매시장을 방문,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흥묵 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앞으로 한약진흥재단 설립을 추진함에 있어 보건복지부 등 유관기관과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한의약 산업 육성에 크게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창희 기자 chhong@mjmed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