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 개최
  • 승인 2014.07.1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민족의학신문 창간25주년 기념식이 11일 서울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민족의학신문 운영진과 한의계 내외인사 50여명이 참석했다.  <김춘호 기자>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임철홍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이범용 명예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김필건 한의협 회장을 대리해 박완수 수석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김갑성 한의학회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김남일 한국한의과대협의회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손인철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본지에 ‘보험한약 임상사례’를 연재하고 있는 이준우 경기 탑마을경희한의원 원장이 임철홍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새롬제약 양승열 대표이사가 임철홍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옴니허브 허담 대표를 대신해 박영준 팀장이 임철홍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이선행 강동경희대병원 전임의, 조준영 꽃마을한방병원진료원장, 정창운 한의사가 임철홍 회장으로부터 객원기자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민족의학신문 임원진과 내빈들이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으로부터 김갑성 한의학회 회장, 소경순 여한의사회 회장, 이범용 명예회장, 손인철 한평원 원장, 임철홍 회장, 박완수 한의협 수석부회장, 김남일 한국한의과대학장협의회 회장, 이은미 한방의료관광협회 이사장, 김소형 서울시한의사회 수석부회장.
◇민족의학신문 창간25주년 기념식이 11일 서울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민족의학신문 운영진과 한의계 내외인사 50여명이 참석했다.  <김춘호 기자>
◇민족의학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소경순 대한여한의사회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강연석 민족의학신문 부사장 겸 편집위원장이 창간 25주년 기념식 사회를 보고 있다.

◇민족의학신문 창간25주년 기념식이 11일 서울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민족의학신문 운영진과 한의계 내외인사 50여명이 참석했다.  <김춘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