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문지 기자단 산청엑스포 팸투어 실시
상태바
서울 전문지 기자단 산청엑스포 팸투어 실시
  • 승인 2013.06.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서울지역 관광분야 전문지 기자단이 엑스포가 열리는 산청 동의보감촌을 방문했다.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조직위는 6월 27~28일 건설·교통·관광·레저 관련 서울전문지 기자단과 한국관광공사 관계자 등 10여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서울·경기권의 관람객을 유치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해온 조직위가 관광분야 전문지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마련한 것이다.

조직위는 전문지 기자단을 대상으로 엑스포 행사를 소개하고, 산청의 음식과 숙박환경을 직접 체험하며 관광지를 둘러보도록 팸투어 일정을 진행했다. 기자단은 문화관광해설사의 안내로 한방기체험장과 전망대, 동의보감관, 엑스포 주제관, 힐링타운 등을 둘러보고, 이튿날인 28일에는 남명조식선생 기념관과 대원사 주변경치와 남사예담촌 등을 탐방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관광공사 국제행사팀 담당자 윤혜정씨는 “서울·경기권 기자들이 산청엑스포에 관심이 많다. 이번 팸투어뿐 아니라 기회가 닿는 대로 많은 기자단이 찾도록 유도해 산청엑스포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하겠다”고 말했다.

최구식 집행위원장은 ”서울서 산청까지 3시간 거리임에도 서울·경기권 사람들은 산청이 아주 먼 곳으로 오해한다“며 ”전문지기자단이 이번 팸투어로 행사 면면을 상세히 알려 서울·경기지역 사람들이 많이 찾도록 도와 달라“고 밝혔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