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 모색
상태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 모색
  • 승인 2013.06.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주 기자

신은주 기자

44juliet@http://


진흥원, 20일 제14회 보건산업정책포럼 개최

건강기능식품산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포럼이 개최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고경화, 이하 진흥원)은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을 주제로 제14회 보건산업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주요국 기능성 Health Claim 현황 및 발전방안(바이오푸드네트워크 곽진숙 팀장)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현황(식품의약품안전처 최윤주 연구관) ▲숙면건강에 대한 기능성(한국식품연구원 조승목 박사) ▲남성 갱년기 건강에 대한 기능성(중앙대 의대 명순철 교수) 등의 주제발표가 이어진다.

또 건강기능식품 관련 산업계, 학계, 협회, 소비자단체 등의 의견을 전달하는 패널토론과 질의응답 및 종합토론도 마련돼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산업계의 새로운 관심사인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에 대한 분야별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례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범위 확대방안에 관심이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연구개발․판매 업체 실무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가접수는 17일까지 이메일(moonjs@khidi.or.kr) 또는 팩스(043-713-8907)로 신청하면 된다.

신은주 기자 44juliet@mjmed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