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여행] 강원도 양양 ‘에코하임’
상태바
[펜션여행] 강원도 양양 ‘에코하임’
  • 승인 2008.07.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하지만 여름은 숨막힐 듯 반복되는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허용된 일탈을 꿈꿔볼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다.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수풀림과 수영장이 조화를 이룬 웰빙펜션과 테마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정리 = 민족의학신문 강은희 기자〉

여름, 허용된 일탈 꿈꾸기(1) - 자연이 숨쉬는 럭셔리 웰빙펜션

1. 강원도 양양 ‘에코하임’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상광정리에 위치한 에코하임은 영문으로 ecology(생태)+독어로 heim(집)의 결합어로 환경을 생각하는 집이란 뜻을 담고 있다. 대부분의 건축자재가 친환경자재로 건축됐고, 정통 유럽식 목조건축미를 뽐낸다. 소나무와 잣나무가 병풍림을 이루며 전면 계곡의 물소리에 도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은 어느새 편안해진다.

객실에는 커플 혹은 가족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고급 호텔 스위트룸 수준의 유럽형 월풀욕조가 설치돼 있어 욕실안 넓다란 창문밖으로 펼쳐진 숲과 계곡을 감상할 수 있다. 에코하임의 특별함은 확트인 데크와 약수를 이용한 15m되는 웰빙 수영장〈사진 上〉이다. 광섬유 수중조명이 설치돼 있어 밤이 되면 더욱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야외 카페테리아 겸 바비큐장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500평 규모의 야외 잔디 정원에는 대형 야외 빔프로젝트 영화관이 있어 수영중에도, 바비큐중에도, 데크위에서 차를 마시면서도 영화감상을 할 수 있다. 펜션내에 있는 카페 ‘블루밍데일’〈사진 下〉에서는 무료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MTB자전거로 전원을 온 몸으로 느끼며 하조대 해수욕장까지 씽씽 바이킹을 경험할 수도 있다.
숙박가격은 11평형 기준 주중 10만원, 주말 14만원, 성수기 16만원선이다.

* Tour Info:인근에 설악 워터피아, 테디베어전시장, 가을동화에서 준서의 작업실로 나왔던 지금은 폐교가 된 상운초등학교, 하조대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남애해수욕장 등이 있다.
* 예약 및 문의:033)672-5655
* 찾아가는 길:홈페이지 참조 ecohei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