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여행] 경기도 포천 ‘호수窓이 예쁜家’
상태바
[펜션여행] 경기도 포천 ‘호수窓이 예쁜家’
  • 승인 2008.07.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여름, 허용된 일탈 꿈꾸기(1) - 자연이 숨쉬는 럭셔리 웰빙펜션

2. 경기도 포천 ‘호수窓이 예쁜家’

청계산 아래 조용하고 아름다운 포천시 일동면 청계호숫가에 자리하고 있는 호수창이 예쁜가는 모든 방에서 아름다운 청계호수가 보여 운치를 더한다.
특히 2층 다락방이 마련된 객실〈사진 上〉에는 유리로 된 천장이 있어 깊은 밤 쏟아질 듯한 별들을 바라보며 별자리를 감상하는 황홀함을 맛볼 수 있다.
펜션내 통나무집 앞에 설치된 수영장〈사진 下〉은 산에서 내려오는 계곡물을 매일 직접 받기 때문에 깨끗하고 시원한 물에서 상쾌하게 수영할 수 있다.

펜션여행의 또 다른 맛은 바비큐. 숯향이 어우러진 고기를 구워 먹는 재미는 빼 놓을 수 없다. 거기에다 와인 한두잔을 곁들인다면 더욱 멋진 분위기가 연출된다. 통나무집 쉼터안에는 음악과 더불어 차한잔, 간단하게 읽을 수 있는 신문·잡지·연애소설, 그리고 만화책이 구비돼 있고, 여럿이 어울릴 수 있는 보드게임과 오목·바둑·장기와 더불어 파란 당구대가 설치돼 있다.

인근 청계호숫가에서 산책을 하고, 오리보트나 모터보트를 탈 수 있다. 겨울엔 스케이트나 빙어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연인끼리 부부끼리 셔틀콕을 주고받으며 배드민턴을 즐길 수도 있고,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숙박가격은 8평형 기준 주중(일요일 포함) 8만원, 금요일 11만원, 토·공휴일 13만원, 성수기 15만원선이다.

* Tour Info:인근에 청계호수, 청계산, 청계약수터, 골프장, 승마클럽, 사격장, 자동차극장, 한탄강레프팅, 광릉수목원, 허브아일랜드, 바보꽃밭, 일동온천지구 등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다.
* 예약 및 문의:031)531-7087, 016-463-5253
* 찾아가는 길:홈페이지 참조 hosoochangg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